본문 바로가기

IBK창공(創工)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의실 예약 구로

아이디어가 꽃피는 곳, IBK창공 회의실입니다.반드시 각 센터별로 예약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

컨텐츠 내용

회의실 예약 구로

이전 월

09 2020 September 오늘

다음 월
회의실 예약 구로 목록
SUN MON TUE WED THU FRI SAT
    1 2 +16 3 +7 4 +9 5
6 7 +14 8 +7 9 +4 10 +13 11 12
13 14 +11 15 +11 16 +10 17 +11 18 +9 19
20 21 +9 22 +8 23 +9 24 +11 25 +9 26
27 28 +6 29 +3 추석 30      

11. 05일 월

회의실 예약 정보 확인 테이블
예약시간 회의장소 기업명 회의목적
- - - -

구로센터 회의실 예약

예약 정보

마포센터 회의실 예약 예약 정보 임력폼
*
*
예약시간* - 예약중복체크

* 최대 4시간까지 이용 가능/ 동일시간대 중복 이용 불가

수용인원 : 6
대여물품*
*

신청자 정보

마포센터 회의실 예약 신청자 정보 임력폼
* 검색
* 대표자명 확인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필수)

IBK창공에서는 회의실 예약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 수집 항목(필수) : 신청 기업명, 대표자명
    • - 수집 항목(필수) : 회의실 예약일시, 장소, 목적, 시설물 사용 계획
  2. 2. 개인정보 수집 방법
    • - IBK창공 홈페이지 내 회의실 예약 서비스를 통한 시스템 등록
  3.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의실 대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 - 신청 기업명, 대표자명 : 서비스 이용 대상자 구분
    • - 회의실 예약일시, 장소, 목적, 시설물 사용 계획 : 원활한 서비스 제공
  4. 4.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저장된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합니다.
    단, 서비스 사용 기록에 대한 보고를 위해 1년의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5. 5.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안내

    IBK창공에서는 서비스 운영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 - 제공받는 자 : IBK기업은행
    •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서비스 사용 기록에 대한 보고
    •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필수) : 기업명, 예약일시, 장소, 목적
  6. 당사는 위와 같은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함을 알려 드립니다.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구로센터 입주기업 검색

마포센터 입주기업 검색

검색결과 121

  1. NO기업명
  1. 121넥스팟솔루션
  2. 120넷스트림
  3. 119리우
  4. 118머니스테이션
  5. 117메이트코리아
  6. 116볼츠원
  7. 115스마투스코리아
  8. 114아이소라이프
  9. 113에스그래핀
  10. 112에이스타코퍼레이션
  11. 111엑스크루
  12. 110엔원테크
  13. 109오픈플랜
  14. 108올링크
  15. 107원소프트다임
  16. 106이미지블
  17. 105조인앤조인
  18. 104태원아이엔티
  19. 103트래블메이커스
  20. 102플라잎
  21. 101그린시스템
  22. 100기원테크
  23. 99더바이오
  24. 98라피끄
  25. 97반비
  26. 96버츄어라이브
  27. 95서지너스
  28. 94스완전자
  29. 93스트릭
  30. 92씨앤솔루션
  31. 91알지티
  32. 90엘켐스
  33. 89와이즈테크
  34. 88원스글로벌
  35. 87인포웍스
  36. 86지니로봇
  37. 85짐캐리
  38. 84페이업
  39. 83포티투마루
  40. 82플랙스
  41. 81널스노트
  42. 80루나랩스
  43. 79비전플레이스
  44. 78아테나스랩
  45. 77제이원비츠(J1BEATZ)
  46. 76브래니
  47. 75쓰리디타다
  48. 74아트블록코리아
  49. 73에이치비스미스
  50. 72위밋
  51. 71카랑
  52. 70카룸
  53. 69쿠모(KUMO)
  54. 68퀘스처너스
  55. 67티스쿨컴퍼니
  56. 66파이리코
  57. 65프렌즈몬
  58. 64피앤씨솔루션
  59. 63픽스로봇
  60. 62캐치플로우
  61. 61더브레드블루
  62. 60둥글
  63. 59딥파인
  64. 58리얼위드
  65. 57뮤직플랫
  66. 56소무나
  67. 55씽크라이온
  68. 54아워박스
  69. 53아이컴시스
  70. 52에프앤디파트너스
  71. 51웨인힐스벤처스
  72. 50이디연
  73. 49인테리어브라더스
  74. 48잇더컴퍼니
  75. 47종달랩
  76. 46케빈랩
  77. 45코스믹그린
  78. 44코어사이트
  79. 43크라우드픽
  80. 42텐덤
  81. 41더트라이브
  82. 40디타임
  83. 39라라스윗
  84. 38마린이노베이션
  85. 37블루레오
  86. 36비스키트
  87. 35비주얼캠프
  88. 34소프트자이온
  89. 33스타일셀러
  90. 32씨앤테크
  91. 31에이지엣랩스
  92. 30엔지니어스톡
  93. 29엔토소프트
  94. 28투블루
  95. 27트라이큐빅스코리아
  96. 26플러스티브이
  97. 25픽셀로
  98. 24혼밥인의만찬
  99. 23펄핏
  100. 22탱커펀드
  101. 21기프티스타
  102. 20꿈꾸는다락방
  103. 19나이비
  104. 18단색
  105. 17달리셔스
  106. 16드림에이스
  107. 15라이트브라더스
  108. 14리얼감
  109. 13마블러스
  110. 12바이오빛
  111. 11센시콘
  112. 10씨브이티
  113. 9애틱팹
  114. 8어거스트텐
  115. 7에이런
  116. 6올트
  117. 5옴니아트
  118. 4잔나비
  119. 3케이엔테크
  120. 2키센스
  121. 1구로센터

회의실 예약신청 안내(마포)

위치 구분 면적 수용인원(최대) 부대시설

3층

@TREE 트리

20㎡

8명(12명)
  • - 스크린,빔프로젝터
  • - TV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3층

@SQUARE 스퀘어

138㎡

25명(40명)

  • - 스크린,빔프로젝터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4층

@AROUND 어라운드

20㎡

8명(10명)

  • - 스크린, 빔프로젝터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5층

@PLACE 플레이스

14㎡

6명(8명)

  • - TV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5층

@NOON 눈

22㎡

8명(10명)

  • - 스크린, 빔프로젝터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 3층 스퀘어 이용은 운영 사무실과 스케줄 조정 후에 가능합니다.
     6층 옥상 공간 대여는 3월 이후에 이용 가능하십니다.

  1. 1. 예약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2. 입실, 퇴실, 장비 사용은 운영사무실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운영사무실 전화번호 : 070-7721-1550
  3. 3. 예약 운영시간은 24시간(휴일 포함)입니다.
    예약 및 퇴실시 시간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4. 4. 기자재(빔 프로젝터/스크린 리모콘, HDMI 케이블)의 경우 운영사무실에서 운영시간 내에 물품대여대장 작성 후 대여가 가능합니다. 이후 시간대에 이용하시는 경우 18시 이전에 운영사무실에서 대여해드립니다.
  5. 5. 회의실 내 시설 장비 및 기자재의 분실 및 파손 시 예약한 업체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6. 6. 각 업체별로 중복신청을 제한하며 동시간대 1개 회의실만 예약 가능합니다.
  7. 7. 사용은 기본 1시간 단위로 진행되며 최대 4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1. 8. 시설 사용 후 원상복귀 부탁드리며 발생한 쓰레기는 예약한 업체에서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9. 창업/사업/지원 설명회 또는 입장료를 받거나 상품, 유료 서비스의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합니다.
  3. 10. 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물품 등의 사항이 있을 시 계획서를 작성하여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11. 안전에 특별히 주의하여 주시고 소음, 소란, 선동,정치적 집회, 시위, 종교행사, 반사회적 정서의 행사(음란물, 다단계, 도박) 등의 행사는 불가합니다.

- IBK 창공 운영사무실 (070-7721-1550)

회의실 예약신청 안내(구로)

위치 구분 면적 수용인원(최대) 부대시설

5층

1관 - M1

16㎡

6명
  • - TV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5층

2관 - M2

12㎡

4명

  • - TV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5층

3관 - M3

13㎡

6명

  • - TV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5층

4관 - M4

13㎡

4명

  • - TV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5층

코워킹 스페이스

73㎡

49명

  • - 스크린, 빔프로젝터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6층

옥상

292㎡

80명

  • - 책상 및 의자

※ 5층 코워킹 스페이스 및 6층 옥상 공간 대여는 운영 사무실과 스케줄 조정 후에 가능합니다.

  1. 1. 예약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2. 입실, 퇴실, 장비 사용은 운영사무실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운영사무실 전화번호 : 02-2031-5796
  3. 3. 예약 운영시간은 24시간(휴일 포함)입니다.
    예약 및 퇴실시 시간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4. 4. 기자재(빔 프로젝터/스크린 리모콘, HDMI 케이블)의 경우 운영사무실에서 운영시간 내에 물품대여대장 작성 후 대여가 가능합니다. 이후 시간대에 이용하시는 경우 17시 이전에 운영사무실에서 대여해드립니다.
  5. 5. 회의실 내 시설 장비 및 기자재의 분실 및 파손 시 예약한 업체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6. 6. 각 업체별로 중복신청을 제한하며 동시간대 1개 회의실만 예약 가능합니다.
  7. 7. 사용은 기본 1시간 단위로 진행되며 최대 4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1. 8. 시설 사용 후 원상복귀 부탁드리며 발생한 쓰레기는 예약한 업체에서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9. 창업/사업/지원 설명회 또는 입장료를 받거나 상품, 유료 서비스의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합니다.
  3. 10. 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물품 등의 사항이 있을 시 계획서를 작성하여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11. 안전에 특별히 주의하여 주시고 소음, 소란, 선동,정치적 집회, 시위, 종교행사, 반사회적 정서의 행사(음란물, 다단계, 도박) 등의 행사는 불가합니다.

- IBK 창공 운영사무실 (02-2031-5796)

회의실 예약신청 안내(부산)

구분 면적 수용인원(최대) 부대시설

그린 1

17.11㎡

4명
  • - 책상 및 의자
  • - 에어컨
  • - 보드판

그린 2

6명
  • - TV
  • - 책상 및 의자
  • - 에어컨
  • - 보드판

블루 1

17.11㎡

4명
  • - TV
  • - 책상 및 의자
  • - 에어컨
  • - 보드판

블루 2

4명
  • - 책상 및 의자
  • - 에어컨
  • - 보드판

레드

17.26㎡

6명
  • - 책상 및 의자
  • - 에어컨
  • - 보드판

오디토리움

34.76㎡

20명
  • - TV
  • - 책상 및 의자
  • - 에어컨
  1. 1. 예약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2. 입실, 퇴실, 장비 사용은 운영사무실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운영사무실 전화번호 : 070-4400-5018
  3. 3. 예약 운영시간은 24시간(휴일 포함)입니다.
  4. 4. 예약 및 퇴실 시 시간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5. 5. 기자재(빔 프로젝터/스크린 리모콘, HDMI 케이블)의 경우 운영사무실에서 운영시간 내에 물품대여대장 작성 후 대여가 가능합니다. 이후 시간대에 이용하시는 경우 18시 이전에 운영사무실에서 대여해드립니다.
  6. 6. 회의실 내 시설 장비 및 기자재의 분실 및 파손 시 예약한 업체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7. 7. 각 업체별로 중복신청을 제한하며 동시간대 1개 회의실만 예약 가능합니다.
  8. 8. 사용은 기본 1시간 단위로 진행되며 최대 4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9. 9. 시설 사용 후 원상복귀 부탁드리며 발생한 쓰레기는 예약한 업체에서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10. 창업/사업/지원 설명회 또는 입장료를 받거나 상품, 유료 서비스의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합니다.
  11. 11. 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물품 등의 사항이 있을 시 계획서를 작성하여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12. 안전에 특별히 주의하여 주시고 소음, 소란, 선동, 정치적 집회, 시위, 종교행사, 반사회적 정서의 행사(음란물, 다단계, 도박) 등의 행사는 불가합니다.

- IBK 창공 운영사무실 (070-4400-5018)

()님의 2021년 08월 03일자 QR코드

QR코드

개인정보 처리방침

IBK창공은 당 사이트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최선의 조치를 취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령에서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해야 할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규정들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IBK창공은 당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개인정보를 처리하는데 있어 취해지는 조치들을 알려드리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IBK창공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제1조.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2.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3. 제3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4. 제4조.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5. 제5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6.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7.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8.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9. 제9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1. 제1조.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IBK창공은 회의실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가. 개인정보 항목 : 신청 기업명, 대표자명 / 회의실 예약일시, 장소, 목적, 시설물 사용 계획
    • 나. 수집방법 : 홈페이지
    • 다. 보유근거 : 문의 및 접수 사항에 대한 응답 시 활용, 서비스 사용 기록에 대한 보고
    • 라. 보유기간 : 1년
  2.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IBK창공은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 가. 서비스 이용 대상자 구분
    • 나. 회의실 예약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3. 제3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IBK창공은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수탁자 : 씨엔티테크㈜
    • 수탁범위 : IBK창공 홈페이지 관리 및 운영 유지보수, 개인정보 처리 및 삭제
  4. 제4조.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1) 정보주체는 IBK창공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가. 개인정보 열람요구
      • 나.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다. 삭제요구
      • 라. 처리정지 요구
    2.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IBK창공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IBK창공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IBK창공은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5. 제5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IBK창공은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가. 개인정보 항목 : 신청 기업명, 대표자명 / 회의실 예약일시, 장소, 목적, 시설물 사용 계획
  6.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IBK창공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2) 파기방법
      1. 가.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2. 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7.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IBK창공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2)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IBK창공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김상호
      • 직급 : 공장장
      • 전화번호 : 02-2031-5796
      • 이메일 : gachi2@ibk.co.kr
    • 제공자는 IBK창공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IBK창공은 지원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 전화 : (국번없이) 118
        • – URL : www.1336.or.kr
      2. 2.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 전화 : 02-3480-3600
        • – URL : http://icic.sppo.go.kr
      3. 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 전화 : 02-392-0330
        • – URL : http://www.police.go.kr
  9. 제9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 전에 IBK창공 홈페이지( www.ibkchanggong.com)을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공고일자 : 2019년 01월 08일
    • 시행일자 : 2019년 01월 0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