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창공(創工)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의실 예약 부산

아이디어가 꽃피는 곳, IBK창공 회의실입니다.반드시 각 센터별로 예약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

컨텐츠 내용

회의실 예약 부산

이전 월

09 2020 September 오늘

다음 월
회의실 예약 부산 목록
SUN MON TUE WED THU FRI SAT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추석 30      

11. 05일 월

회의실 예약 정보 확인 테이블
예약시간 회의장소 기업명 회의목적
- - - -

센터 회의실 예약

예약 정보

마포센터 회의실 예약 예약 정보 임력폼
*
*
예약시간* - 예약중복체크

* 최대 4시간까지 이용 가능/ 동일시간대 중복 이용 불가

수용인원 : 4
대여물품*
*

신청자 정보

마포센터 회의실 예약 신청자 정보 임력폼
* 검색
* 대표자명 확인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필수)

IBK창공에서는 회의실 예약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 수집 항목(필수) : 신청 기업명, 대표자명
    • - 수집 항목(필수) : 회의실 예약일시, 장소, 목적, 시설물 사용 계획
  2. 2. 개인정보 수집 방법
    • - IBK창공 홈페이지 내 회의실 예약 서비스를 통한 시스템 등록
  3.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의실 대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 - 신청 기업명, 대표자명 : 서비스 이용 대상자 구분
    • - 회의실 예약일시, 장소, 목적, 시설물 사용 계획 : 원활한 서비스 제공
  4. 4.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저장된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합니다.
    단, 서비스 사용 기록에 대한 보고를 위해 1년의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5. 5.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안내

    IBK창공에서는 서비스 운영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 - 제공받는 자 : IBK기업은행
    •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서비스 사용 기록에 대한 보고
    •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필수) : 기업명, 예약일시, 장소, 목적
  6. 당사는 위와 같은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함을 알려 드립니다.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센터 입주기업 검색

마포센터 입주기업 검색

검색결과 107

  1. NO기업명
  1. 107그리다텍
  2. 106꿈구두
  3. 105마유비
  4. 104문카데미
  5. 103바스플렉스
  6. 102바이오포쉬
  7. 101비즈닉스
  8. 100스마트름뱅이
  9. 99승우비엔에스
  10. 98알리스타
  11. 97애기야가자
  12. 96에코비오스
  13. 95이이알에스소프트
  14. 94인센디오에프앤에이
  15. 93인이지
  16. 92킴스테크
  17. 91티에스제이
  18. 90파디엠
  19. 89팍스랩
  20. 88해다은
  21. 87로보프렌
  22. 86리프타일
  23. 85릴리커버
  24. 84맵시
  25. 83벤더스터
  26. 82비엔아이
  27. 81빈즈소프트
  28. 80씨에이랩
  29. 79씨티엔에스
  30. 78앤트브릿지
  31. 77에스에프이음
  32. 76엑셀로
  33. 75오투랩
  34. 74위캔하이
  35. 73제이케이테크
  36. 72컬처팩토리
  37. 71케미폴리오
  38. 70코리아시뮬레이터
  39. 69코아이
  40. 68큐티티
  41. 67팜코브
  42. 66휴먼밸런스
  43. 65갓차
  44. 64골든쉐프
  45. 63노매드헐
  46. 62대오비전
  47. 61더메이커스
  48. 60리틀원
  49. 59매드퓨처
  50. 58바이오레스텍
  51. 57비에스엘
  52. 56서브원
  53. 55스메코
  54. 54아이오티테크
  55. 53에스엠플래닛
  56. 52에이블소프트
  57. 51에이비에이치
  58. 50에이치앤비지노믹스
  59. 49오렌슈츠
  60. 48차세대소재연구소
  61. 47코코넛사일로
  62. 46킥더허들
  63. 45포어시스
  64. 44포투원
  65. 43골드래빗
  66. 42귀보
  67. 41말랑하니
  68. 40미라이
  69. 39미스터멘션
  70. 38바질컴퍼니
  71. 37아이오티플렉스
  72. 36알토란연구소
  73. 35에이디
  74. 34엔서
  75. 33엘이디소프트
  76. 32케이넷이엔지
  77. 31코어무브먼트
  78. 30토즈
  79. 29티스템
  80. 28포엘
  81. 27푸디웜
  82. 26퓨처메인
  83. 252교시
  84. 24AMHOLO
  85. 23엘바
  86. 22Kinexcs
  87. 21Sikonic
  88. 20퓨어스페이스
  89. 19센서토피아
  90. 18다나그린
  91. 17이노디아핀테크솔루션즈
  92. 16오쎄인
  93. 15에덴룩스
  94. 14에스아이플로텍
  95. 13소프트기획
  96. 12이노플라즈텍
  97. 11일루넥스
  98. 10리포마
  99. 9로보스텍
  100. 8링크플릭스
  101. 7리테일영
  102. 6이첸
  103. 5Rezi
  104. 4KeySupreme
  105. 3AICRobo
  106. 2TH&US
  107. 1부산센터

회의실 예약신청 안내(마포)

위치 구분 면적 수용인원(최대) 부대시설

3층

@TREE 트리

20㎡

8명(12명)
  • - 스크린,빔프로젝터
  • - TV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3층

@SQUARE 스퀘어

138㎡

25명(40명)

  • - 스크린,빔프로젝터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4층

@AROUND 어라운드

20㎡

8명(10명)

  • - 스크린, 빔프로젝터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5층

@PLACE 플레이스

14㎡

6명(8명)

  • - TV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5층

@NOON 눈

22㎡

8명(10명)

  • - 스크린, 빔프로젝터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 3층 스퀘어 이용은 운영 사무실과 스케줄 조정 후에 가능합니다.
     6층 옥상 공간 대여는 3월 이후에 이용 가능하십니다.

  1. 1. 예약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2. 입실, 퇴실, 장비 사용은 운영사무실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운영사무실 전화번호 : 070-7721-1550
  3. 3. 예약 운영시간은 24시간(휴일 포함)입니다.
    예약 및 퇴실시 시간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4. 4. 기자재(빔 프로젝터/스크린 리모콘, HDMI 케이블)의 경우 운영사무실에서 운영시간 내에 물품대여대장 작성 후 대여가 가능합니다. 이후 시간대에 이용하시는 경우 18시 이전에 운영사무실에서 대여해드립니다.
  5. 5. 회의실 내 시설 장비 및 기자재의 분실 및 파손 시 예약한 업체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6. 6. 각 업체별로 중복신청을 제한하며 동시간대 1개 회의실만 예약 가능합니다.
  7. 7. 사용은 기본 1시간 단위로 진행되며 최대 4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1. 8. 시설 사용 후 원상복귀 부탁드리며 발생한 쓰레기는 예약한 업체에서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9. 창업/사업/지원 설명회 또는 입장료를 받거나 상품, 유료 서비스의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합니다.
  3. 10. 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물품 등의 사항이 있을 시 계획서를 작성하여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11. 안전에 특별히 주의하여 주시고 소음, 소란, 선동,정치적 집회, 시위, 종교행사, 반사회적 정서의 행사(음란물, 다단계, 도박) 등의 행사는 불가합니다.

- IBK 창공 운영사무실 (070-7721-1550)

회의실 예약신청 안내(구로)

위치 구분 면적 수용인원(최대) 부대시설

5층

1관 - M1

16㎡

6명
  • - TV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5층

2관 - M2

12㎡

4명

  • - TV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5층

3관 - M3

13㎡

6명

  • - TV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5층

4관 - M4

13㎡

4명

  • - TV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5층

코워킹 스페이스

73㎡

49명

  • - 스크린, 빔프로젝터
  • - 에어컨
  • - 책상 및 의자

6층

옥상

292㎡

80명

  • - 책상 및 의자

※ 5층 코워킹 스페이스 및 6층 옥상 공간 대여는 운영 사무실과 스케줄 조정 후에 가능합니다.

  1. 1. 예약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2. 입실, 퇴실, 장비 사용은 운영사무실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운영사무실 전화번호 : 02-2031-5796
  3. 3. 예약 운영시간은 24시간(휴일 포함)입니다.
    예약 및 퇴실시 시간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4. 4. 기자재(빔 프로젝터/스크린 리모콘, HDMI 케이블)의 경우 운영사무실에서 운영시간 내에 물품대여대장 작성 후 대여가 가능합니다. 이후 시간대에 이용하시는 경우 17시 이전에 운영사무실에서 대여해드립니다.
  5. 5. 회의실 내 시설 장비 및 기자재의 분실 및 파손 시 예약한 업체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6. 6. 각 업체별로 중복신청을 제한하며 동시간대 1개 회의실만 예약 가능합니다.
  7. 7. 사용은 기본 1시간 단위로 진행되며 최대 4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1. 8. 시설 사용 후 원상복귀 부탁드리며 발생한 쓰레기는 예약한 업체에서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9. 창업/사업/지원 설명회 또는 입장료를 받거나 상품, 유료 서비스의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합니다.
  3. 10. 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물품 등의 사항이 있을 시 계획서를 작성하여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11. 안전에 특별히 주의하여 주시고 소음, 소란, 선동,정치적 집회, 시위, 종교행사, 반사회적 정서의 행사(음란물, 다단계, 도박) 등의 행사는 불가합니다.

- IBK 창공 운영사무실 (02-2031-5796)

회의실 예약신청 안내(부산)

구분 면적 수용인원(최대) 부대시설

그린 1

17.11㎡

4명
  • - 책상 및 의자
  • - 에어컨
  • - 보드판

그린 2

6명
  • - TV
  • - 책상 및 의자
  • - 에어컨
  • - 보드판

블루 1

17.11㎡

4명
  • - TV
  • - 책상 및 의자
  • - 에어컨
  • - 보드판

블루 2

4명
  • - 책상 및 의자
  • - 에어컨
  • - 보드판

레드

17.26㎡

6명
  • - 책상 및 의자
  • - 에어컨
  • - 보드판

오디토리움

34.76㎡

20명
  • - TV
  • - 책상 및 의자
  • - 에어컨
  1. 1. 예약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2. 입실, 퇴실, 장비 사용은 운영사무실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운영사무실 전화번호 : 070-4400-5018
  3. 3. 예약 운영시간은 24시간(휴일 포함)입니다.
  4. 4. 예약 및 퇴실 시 시간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5. 5. 기자재(빔 프로젝터/스크린 리모콘, HDMI 케이블)의 경우 운영사무실에서 운영시간 내에 물품대여대장 작성 후 대여가 가능합니다. 이후 시간대에 이용하시는 경우 18시 이전에 운영사무실에서 대여해드립니다.
  6. 6. 회의실 내 시설 장비 및 기자재의 분실 및 파손 시 예약한 업체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7. 7. 각 업체별로 중복신청을 제한하며 동시간대 1개 회의실만 예약 가능합니다.
  8. 8. 사용은 기본 1시간 단위로 진행되며 최대 4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9. 9. 시설 사용 후 원상복귀 부탁드리며 발생한 쓰레기는 예약한 업체에서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10. 창업/사업/지원 설명회 또는 입장료를 받거나 상품, 유료 서비스의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합니다.
  11. 11. 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물품 등의 사항이 있을 시 계획서를 작성하여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12. 안전에 특별히 주의하여 주시고 소음, 소란, 선동, 정치적 집회, 시위, 종교행사, 반사회적 정서의 행사(음란물, 다단계, 도박) 등의 행사는 불가합니다.

- IBK 창공 운영사무실 (070-4400-5018)

()님의 2021년 08월 03일자 QR코드

QR코드

개인정보 처리방침

IBK창공은 당 사이트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최선의 조치를 취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령에서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해야 할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규정들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IBK창공은 당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개인정보를 처리하는데 있어 취해지는 조치들을 알려드리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IBK창공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제1조.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2.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3. 제3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4. 제4조.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5. 제5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6.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7.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8.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9. 제9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1. 제1조.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IBK창공은 회의실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가. 개인정보 항목 : 신청 기업명, 대표자명 / 회의실 예약일시, 장소, 목적, 시설물 사용 계획
    • 나. 수집방법 : 홈페이지
    • 다. 보유근거 : 문의 및 접수 사항에 대한 응답 시 활용, 서비스 사용 기록에 대한 보고
    • 라. 보유기간 : 1년
  2.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IBK창공은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 가. 서비스 이용 대상자 구분
    • 나. 회의실 예약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3. 제3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IBK창공은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수탁자 : 씨엔티테크㈜
    • 수탁범위 : IBK창공 홈페이지 관리 및 운영 유지보수, 개인정보 처리 및 삭제
  4. 제4조.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1) 정보주체는 IBK창공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가. 개인정보 열람요구
      • 나.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다. 삭제요구
      • 라. 처리정지 요구
    2.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IBK창공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IBK창공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IBK창공은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5. 제5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IBK창공은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가. 개인정보 항목 : 신청 기업명, 대표자명 / 회의실 예약일시, 장소, 목적, 시설물 사용 계획
  6.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IBK창공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2) 파기방법
      1. 가.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2. 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7.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IBK창공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2)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IBK창공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김상호
      • 직급 : 공장장
      • 전화번호 : 02-2031-5796
      • 이메일 : gachi2@ibk.co.kr
    • 제공자는 IBK창공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IBK창공은 지원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 전화 : (국번없이) 118
        • – URL : www.1336.or.kr
      2. 2.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 전화 : 02-3480-3600
        • – URL : http://icic.sppo.go.kr
      3. 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 전화 : 02-392-0330
        • – URL : http://www.police.go.kr
  9. 제9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 전에 IBK창공 홈페이지( www.ibkchanggong.com)을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공고일자 : 2019년 01월 08일
    • 시행일자 : 2019년 01월 08일